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
고객의 삶을 윤택하고 풍요롭게 하기 위해 일상생활과 삶의 전방향을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크리스탈클라우드는 테크놀로지 트렌드와 가장 가까이에 있는 사람들,
테크 얼리어답터와 크리에이이터의 라이프 스타일을 관찰하여 그들이
필요로 하는 역할과 채워지지 않는 무언가에 대해 끊임없이 발견하고 연구합니다.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스마트기기를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양질의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창구가 되고자 합니다.
세이치는 반려동물의 행복한 시간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나아가 반려동물의 건강한 문화에 앞장섭니다.
세이치는 즐겁고 건강한 반려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합니다.
또한, 이 가치가 지속 가능하도록 건강한 반려 생활 그 자체를
중시하고 배려하며, 반려동물 및 반려인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합니다.
미소리빙 제품은 작은 부분이더라도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사용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을 지향합니다.
각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공간적으로 너무 독특하지 않지만 공간을 자연스럽게
정리해주는 깔끔함을 지향합니다. 미소리빙은 단순한 제품이 아닌
제품과 가족의 행복한 삶을 함께 책임 질 수 있는 제품을 희망하며
착한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브랜드입니다.
크리스탈 클라우드의 C의 알파벳 모양을 겹쳐 구름을 표현하였고,
구름 사이에서 나오는 빛들이 크리스탈에 투영되어 아우라를
발산하는 현상을 모티브로 담았습니다.
비주얼 모티브를 통해 로고 브랜딩을 직관적으로 담았습니다.
고양이와 강아지의 귀의 모습을 로고에 담았으며 반려동물과
반려인 마음에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리빙 라이프를 추구하는 의미를 품고 있습니다.
친근, 포근한 느낌을 로고에 담았으며 고객에게 친절함과
배려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합니다.
온라인 (소셜마켓/종합몰/오픈마켓) 약 50업체를 비롯하여 면세점, 대형마트, 홈쇼핑과의 비즈니스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유통채널과 파트너사 협력을 통하여, 고객분들과 더 많은 만남, 공감을 이루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